2015년 3월 10일 화요일

블러가 지금 라이브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리허설 장면을 공유하다











NME 번역







블러가 지금 라이브 컴백을 준비하고 있는 리허설 장면을 공유하다 - 블러는 6월 런던 하이드파크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다



블러는 런던 하이드파크의 공연 날짜가 포함된 리허설 장면의 짧은 컷을 공유했다.
이 6초의 장면은 그레엄 콕슨의 페달보드를 보여주며, 이 장면은 기사 밑에 공유 되어 있다.
이 클립은 블러의 무대 테크니션  Stu Lowbridge가 촬영하였다.
보도된 바와 같이, 블러는 새 앨범 'The Magic Whip'를 4월에 발매 할 것이고, 6월 20일에 런던 하이드파크의 British Summer Time에 헤드라이너로 선다.
블러의 영국에서의 마지막 라이브 공연은 2012년 8월 런던 올림픽 폐막과 연관된 하이드파크 공연이었다.
데이먼 알반은 블러가 런던 하이드파크 공연전에 스코틀랜드와 웨일즈에서 몸풀기 공연을 할 것이라고 최근에 언급했다.

기사 하단의 비디오에서 볼수 있듯이, NME 인터뷰에 따르면, 알반은
"우리는 그 공연 전에 몇몇 공연을 여러 지역에서 가질 예정이다. 우리는 웨일즈와 스코틀랜드에서 공연 할 것이다. 나는 정말, 정말 새 앨범 곡을 연주하는 것이 흥미롭지만 큰 무대에서 공연 하고 싶지 않은(?) 몇몇 곡들이 있다."
블러는 12년 만에 새 앨범 'The Magic Whip' 를 발매 할 예정이다.





SNS에 리허설 장면 올라온 건에 대한 짤막한 소식이고 나머지는 지난번 번역한 기사의 중복 내용인듯.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