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6일 일요일

라디오헤드의 현재 9집 녹음이 진행중인 스튜디오 사진이 누설되었다











http://www.nme.com/news/radiohead/88108



라디오헤드의 현재 9집 녹음이 진행중인 스튜디오 사진이 누설되었다

Phillip Selway는 예전에 라디오헤드가 가을에 앨범 작업을 마치길 바란다고 밝혔었다




작곡가 Robert Ziegler가 - 2011년에 발매된 라디오헤드 앨범 'The King of Limbs' 의 핵심 인원 - 그의 SNS에 라디오헤드의 스튜디오 사진을 업로드 하였다

이번주 초, 드러머 Phillip Selway는 현재 새 앨범에 대한 어떠한 추가 정보가 밝혀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9집이 아마도 이번 가을에 완성 될거라고 밝혔었다.
Selway는 전에는 2015년중에는 앨범이 발매되기는 힘들거 같다고 했었다.

Ziegler의 사진에는 Thom Yorke, Jonny Greenwood, Ed O’Brien, 그리고 Nigel Godrich가 스튜디오에서 대화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오케스트라가 셋팅 되어 있었다.

Selway가 예전에 말하기를:

"가을이 다가오고 우리는 꽤 바쁘다. 우리는 음반을 마무리짓기를 원하고 그래서 우리가 여기 있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위해 최선을 다하려 하고 있다."

그는 덧붙여, "라디오헤드에 대해 물어보는 것은 절대 귀찮은 질문이 되지 않는다. 사실 우린 아직도 밴드에 흥미있고, 이것이 유일한 환상적인 것이다."

아래에서 Ziegler의 트윗을 볼 수 있다.





+ 들려오는 루머에 의하면 이 앨범이 마지막이라는 말도 있던데 그건 확실치 않은거 같고...
다시 한번 한국에서 라디오헤드를 볼 기회가 꼭 있기를...ㅠㅠ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