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7일 월요일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내한 공개훈련 20090723 Manchester United in Korea, Official training








































































































토트넘의 베르바토프........베백작님...........맨유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후 풀럼에서 뛸때 풀럼 홈구장에서 직관하면서 봄...................

루니 긱스 스콜스 반데사르 캐릭 박지성
지금 현역으로 뛰고 있는 사람이 없네.........
퍼거슨 감독님은 지금 맨유 기술고문으로 다시 돌아오신거 같은데.............
퍼거슨 감독님의 맨유는 지금과 너무 다르다...
모예스 반할 무리뉴 결국 다 경질 됨...또 중간에 누가 있었지

당시 경기티켓도 구매했는데
락페 생각 안하고 막 예매해서
이때 너무 보고 싶었던 아티스트가 지산 헤드라이너라 맨유 경기 포기하고 팜...
이 당시 게시판에 표 정가로 판다니까 문의 댓글 폭팔;;;;;;;;; ㅡㅡ


password : asfwe226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