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일 화요일

20181223 English Primere League Everton:Tottenham After Son Heung-min's replacement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에버튼:토트넘 손흥민 교체후 벤치 영상
















After Son Heung-min's replacement...
They watched the match and talked each other...

Everton fan talked to Dele Alli and he finally gets an autograph!

손흥민 교체 후 벤치 상황
선수들 열심히 경기 보면서 서로 얘기하고 그러네...

델레 알리
대니 로즈
카일워커피터스
무사 시소코
파울로 가자니가
후안 포이스
Dele Alli
Danny Rose
Kyle Walker-Peters
Juan Foyth
Paulo Gazzaniga
Moussa Sissoko

옆에 에버튼 모자 쓰신 할아버지 결국 델레 알리한테 조용히 프로그램북에 싸인 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assword : 유튜브로 재생해서 보시면 되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