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일 화요일

20181223 에버튼:토트넘 손흥민 영상모음 핸드셰이크 모음, 골 터진 직후, 경기 끝나고, 하프타임 중간에 선수들과 얘기하는 모습 Everton:Tottenham Son Heung-min's Handshake with Dele Alli, Harrt Kane, After goals, During the halftime, After the game, When his shoes taked off











유튜브 채널 구독 부탁드려요



경기 입장



경기하는 손흥민


손흥민 동점골



 
두번째골 세라모니 후 델레 알리랑 핸드쉐이크, 에버튼 홈 자리라 찍기 너무 힘들었음 ㅠㅠ
Handshake with Dele Alli





세번째 골, 에버튼 홈 자리라 사람들 일어나고 자리도 좁고 앞사람들 키 너무 커서 다 가림 ㅠㅠ
프리킥 준비중인 손흥민, 해리케인하고 핸드쉐이크


손흥민 축구화 벗겨져서 다시 신음;;;






전반 끝나고...에버튼 팬들의 욕설이 어마무시하다...




하프타임 끝나고 후반 뛰러 나오는 손흥민, 에릭센하고 얘기하고 에버튼 Richarlison 선수하고도 한참을 얘기함...

에릭센 골 직후 모습





손흥민 두번째골 모습, 이때부터 에버튼 팬들 나가기 시작해서 시야 엄청 가림 ㅋㅋㅋ ㅡㅜ

경기 끝나고 나가는 모습, 눈이 나빠서 처음에 손흥민 선수 어딨는지 놓치는 바람에 카메라가 헤멤 ㅠㅠ

해리케인 골때는 카메라 미쳐서 아예 못찍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password : 유튜브로 재생해서 보시면 되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