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4일 화요일

브랜든 플라워스가 신비한 트레일러 비디오로 새 음악을 공유하다












NME 번역


브랜든 플라워스가 신비한 트레일러 비디오로 새 음악을 공유하다 - 킬러스의 프론트맨이 새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음을 확인하세요

킬러스의 프론트맨 브랜든 플라워스가 온라인에 게시한 비디오에 새 음악을 게재했다
유튜브와 스트리밍에 올라온 클립은 이 싱어의 새 솔로 앨범의 힌트를 보여준다.
플라워스는 킬러스 공백기였던 2010년에 낸 'Flamingo' 앨범에서 같이 작업한 Ariel Rechtshaid와 현재 같이 작업중이다.
NME에 최근에 언급한것에 따르면, 33세의 이 싱어가 말하길 그의 솔로 앨범은 "완전히 다른" 앨범이 될 것이라고 했다.
플라워스는 덧붙이기를 "아직 난 젊기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장전하여 시작 할 수 있다. 변화는 좋은것이고 항상 성장을 동반한다. 나는 언제나 그것을 기대한다."
"배를 조종하는 것은 즐겁고 이게 아마도 당신이 원하는 내가 직접 내 앨범을 다 작업하는 것일거다. 하지만 지금 난 Ariel이 모든 것을 다 하도록 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이것은 내가 한번도 사용해 보지 못했던 정말 흥미로운 것들과 사운드를 가져왔다. 난 나이가 들면 들 수록 이 점에 대해 더 개방적이게 되었다. 나는 사람들의 강점에 대해 더 개방적이게 되었고 실제로 이것을 이용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이 점이 Ariel이 내 구상속에 들어 온 것이다. 그는 모든 장르에 대해 정말 박학다식하다. 그가 여러 것을 참조하고 끌어 내는 점에 대해 꽤 놀랍다. 아마도 다른 스타일이 될 것이지만, 나는 아직도 고군분투중이며, 열심히 준비 중이다. "
킬러스의 최근 앨범은 2012년에 발매된 'Battle Born' 이다.

+ 해석 해 놓고 긴가 민가 하는 부분
but I'm still in the thick of it, hammering away.

요 문장이 고군분투 중이라는 의미라고 생각했는데 맞는지 모르겠음...
영어 잘 하시는 분들 보시면 조언 부탁드려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