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24일 화요일

블러의 Warm-up 무대는 스코틀랜드와 웨일즈등











NME 번역





블러가 warm-up gigs (큰 공연 전의 사전 몸풀기 정도의 콘서트)를 웨일즈와 스코틀랜드에서 가질거라고 계획을 밝혔다 - 이번 6월에 있을 British Summer Time festival에 이 밴드가 헤드로 설 것이다

'우리는 하이드파크 공연 전에 영국 전역에서 공연 할 예정입니다'
데이먼 알반이 이번 6월에 있을 하이드 파크 공연 전에 웨일즈와 스코틀랜드에서 공연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도된 바와 같이, 블러는 4월에 새앨범 'The Magic Whip' 를 발매하고 6월 20일에 런던에서 있을 British Summer Time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선다.

NME에 따르면, 밑에 있는 비디오를 보면 알겠지만, 알반은
"우리는 그 공연 전에 몇몇 공연을 여러 지역에서 가질 예정이다. 우리는 웨일즈와 스코틀랜드에서 공연 할 것이다. 나는 정말, 정말 새 앨범 곡을 연주하는 것이 흥미롭지만 큰 무대에서 공연 하고 싶지 않은(?) 몇몇 곡들이 있다."

블러는 12년 만에 새 앨범 'The Magic Whip' 를 발매 할 예정이다.






+ but at the same time we've got songs that we wouldn't not want to play in a big field.

요 문구, wouldn't not 이렇게 되 있으니 연주 하기 싫은 몇몇 곡이 있다는건지 다 연주하고 싶다는 말 꼬아 놓은건지 헷갈림.
영어 잘 하시는 분들 지적 부탁드려요.
기사 안에 있는 사진과 비디오는 NME 소유 이므로 안가져 왔음.

블러의 깜짝 새 앨범 소식때문에 NME에 블러 기사가 많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