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11일 월요일

Red hot chili peppers의 채드스미스가 말하길 T in the Park 카메오에 출연하기 전에 제이크버그가 그에게 드럼을 부수지 말라고 했다고 하였다











Red hot chili peppers의 채드스미스가 말하길 T in the Park 카메오에 출연하기 전에 제이크버그가 그에게 드럼을 부수지 말라고 했다고 하였다




Red hot chili peppers의 채드스미스가 T in The Park에서 노팅햄의 뮤지션의 무대에 합류하기 전 말하길 제이크 버그가 그에게 드럼을 부수지 말라고 했다고 하였다
드러머는 소속된 캘리포니아 밴드의 페스티벌 헤드라이너 셋 이전 BBC 4 채널의 Edith Bowman에서 이 콜라보가 어떻게 나오게 되었는지 설명하였다.
"나는 내 친구 제이크에게 가서 노래를 연주하였다, 그것은 재밌었다." 그는 'Slumville Sunrise'에서의 카메오에 대해 말했다. "나는 제이크와 'Shangri-La' 앨범을 연주했다. - 마지막 곡 이전의 곡 - 그래서 우린 서로를 잘 알았던 거 같다.
"그는 마치 '우린 T에서 한 배를 탔어요, 진정해요' 라고 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그래서 난 '그래, 친구!' 이런 식으로 대답하는 식이었고 [그가 말하길] '드럼은 부수지 마세요, 알겠죠?' 그래 노력해 볼게! "
그는 계속했다 : "나는 설레였고 난 어쩔 수 없었다. 그것은 내가 어떻게 연주하도록 알게 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그는 좋은 녀석이다. 나는 그와 그의 밴드를 좋아하고 그들은 좋은 사람이다. 그는 훌륭한 뮤지션이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