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3일 목요일

20150722 K-League FA Cup FC Seoul VS Pohang Steelers K리그 FA컵 FC서울 VS 포항스틸러스














It was FC Seoul's revenge!
Park Choo-Young gets two goals...!
Korea National Football team Coach Stielike came to Seoul Sangam Stadium. Is he knew it?
FC 서울의 복수전이 되 버렸네 ㅎㅎㅎ
게다가 박주영이 2골 ㅎㅎㅎㅎㅎㅎㅎㅎ
슈틸리케 감독님 오신거 알고 넣었나요.....................ㅋ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