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2일 월요일

20150930 Muse Live in Seoul,Korea Opening Band - The Ruse 뮤즈 서울콘서트 오프닝밴드 더루스





















오프닝밴드...
California주 LA출신이라고 소개한 그 밴드들...
근데 음악 스타일은 뭔가 영국의 개러지스러운 느낌? 리버틴스가 생각나기도 하고...
그래서 의외였다
미국밴드 하면 하드락이 먼저 떠올라서
한국 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감동했나 보다
내려와서 팬들한테 일일히 다 인사 해 주는데 웃음이 가득했음 ㅎㅎㅎ
사진을 찍으려니까 사진 찍으려는 거냐며 활짝 웃어주고 ㅎㅎㅎ

I don't know much about this band.
They are from California, USA.
However the music style is British Band's style. Like Libertines...
처음 들어본 밴드
미국 캘리포니아 출신이라고 소개한 밴드인데
음악 스타일은 영국 브릿팝 스타일이었다 ㅎㅎㅎ 리버틴즈가 생각나기도 하고...

I think they really impressed by Korean fans.
So they go down of the stage and say hello to Korea fans.
Some fan try to take a photo and they poses for a while.
한국의 열정적인 관객들에 감동했는지 오프닝 공연 끝나고 스탠딩을 다 돌며 인사해 주더라 ㅎㅎㅎ
사진 찍는다니까 포즈도 취해주고 ㅎㅎㅎ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